> 레퍼런스

참고자료

3D 입체 표면 스캐너 TAC™7 (Total Appearance Capture Ecosystem)과 설계 프로그램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Soo
댓글 0건 조회 115회 작성일 20-08-05 16:51

본문

안녕하세요 x-rite PANTONE Korea 입니다.


TAC7 Ecosystem은 3D 작업 시 좀 더 간단하게, 좀 더 빠르게, 원하는 물체의 질감을 적용 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.


일반적인 물체의 형상을 스캐닝 하는 장비가 아닌 물체의 표면 질감을 사실에 가깝도록 스캔하여 영화CG, 자동차 설계(디자인), 패션 디자인


다양한 분야에서 고객과 사실감 있게 소통 할 수 있도록 하며, 표면 질감을 스캔함과 동시에 x-rite의 전통적인 전문 분야인 색상 측정도 같이 하여,


생산분야에서 3D 모델링에서 적용 되고 사용된 색상을 정확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합니다.



그동안 3D 렌더링을 하고 리터칭을 통해 질감을 표현하고 색상 샘플을 별도로 만들어 한장소에 모여 회의를 하였다면, 이제는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.


해외의 많은 고객들은 이미 x-rite 의 TAC7 Ecosystem을 사용하여 가상의 공간에서 디자인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정확한 결과물을 예측하여 불필요한 샘플 생산에 소모되는


시간과 비용을 절약합니다. 


또한, 3D 모델링 작업 만으로 각각의 부품 별 색상에 대한 데이터가 덤으로 저장 되어 파트 별 색상 번호 혹은 정보를 별도로 저장할 필요도 없어지는 효과도 있습니다.


스포츠 용품으로 유명한 나이* , 자동차 생산 회사 *우디, 그리고 스마트 폰을 비롯한 각종 어플라이언스 가젯 제조 회사 애* (A사)가 저희 고객의 극히 일부분입니다.


그럼 아래 링크를 통해 Keyshot이라는 3D 설계 프로그램에서 소재를 불러 오는 영상과, 차량 설계 시 CATIA를 이용하는 방법의 영상을 보시죠.

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